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ufc 정찬성 중계

▲&%Ⅳ 2018. 11. 9. 17:57

한국인 UFC 선수인 정찬성 선수의 UFC 경기 복귀전이 치뤄집니다. 로드리게스 선수와 맞붙게 되는 ufc 정찬성 중계 매치에 관심이 가는데요. 과연 코리안좀비 ufc 정찬성 생중계에서는 어떤 승부가 펼쳐질지 라이브로 재미있게 경기 보시고 응원해보세요!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는 UFC 페더급 랭킹 10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2017년 십자인대 부상을 당하고 오랜만에 복귀를 하는만큼 복귀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였으면 합니다. 원래는 ufc 정찬성의 복귀전 중계는 랭킹 3위 프랭키 에드가로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에드가의 부상으로 로드리게스로 대체되었습니다.



로드리게스 선수는 랭킹 15위 선수로 챔피언 경험까지 있는 베테랑 에드가에 비해서는 UFC 경력이나 급이 낮지만 그래도 만만치 않은 상대이기 때문에 조심해서 좋은 경기를 펼쳤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복귀전이다보니 경기력이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에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ufc 정찬성의 중계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펩시 센터에서 11월 10일 진행되며, 한국시간으로는 11월 11일 생방송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메인카드 매치로 잡혀져 있는 정찬성중계이기 때문에 언더카드가 끝나고 진행된 후에 보실 수 있는데요.




경기 한국중계권은 스포티비가 보유하고 있으며, 언터카드는 스포티비 방송으로 진행되지만 메인매치는 스포티비온 채널을 통해서만 라이브로 진행이 됩니다. 따라서 스포티비온채널방송으로 tv중계를 시청하시거나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여 pc와 모바일에서 스포티비온채널로 볼 수 있습니다.



정찬성의 이번 ufc중계 경기시간은 낮 12시 이후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1~2시정도에 진행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일요일 낮시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번 경기를 보시지 않을까 싶어요. 만약 ufc중계 정찬성의 경기를 보시는데 있어서 한국어방송이 아니여도 상관없으면 해외중계사이트를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UFC대회이기 때문에 이번 정찬성중계도 해외스포츠를 스트리밍으로 중계하는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을텐데요. 고화질로 보실 수 있는 곳을 좌표로 찾아두시면 보다 편리하게 정찬성의 ufc 활약을 지켜볼 수 있을 겁니다.



ufc를 보실 수 있는 중계사이트는 레딧에 있는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구글검색을 통해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곳을 찾아주세요.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이번 정찬성중계를 보기 좋은 곳들을 공유하니 찾으시는데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찾으시기 어렵다면 720pstream을 이용하시는 것도 이번 ufc 대회 정찬성중계를 시청하는 방법 중 하나일텐데요. 광고가 많아 불편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세요. 되도록이면 스포티비 나우에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진행되는 UFC 한국선수의 경기인데요. 시원한 경기력으로 멋진 KO승리를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이를 위하여 많은 분들이 정찬성중계 응원하면 더 힘을 내줄 것 같네요. 페더급 챔피언이 될 때까지 화이팅!

댓글